<2018년 창간호> "전북도민과 부안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 으뜸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
상태바
<2018년 창간호> "전북도민과 부안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 으뜸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
  • .
  • 승인 2018.07.2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부안군수

성역 없는 비판과 바른 사회 구현을 위해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독자의 알권리 보장에 앞장서 온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도덕적 결단과 진실된 보도로 독자들이 원하는 신문으로 거듭나고 독자를 위한 신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북연합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을 표합니다. 

전북연합신문은 그동안 전북발전을 염원하는 전북도민과 부안군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각종 현안사업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전북도민과 부안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큰 역할을 하는 으뜸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부안군은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의 군정목표 아래 민선7기 군정비전인 ‘군민을 섬기고 신뢰받는 참여행정’, ‘소득을 높이는 풍요로운 지역경제’, ‘지구촌 사람이 모여드는 문화관광’, ‘웃음과 희망이 함께하는 교육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군민들이 바라시는 완전히 새로운 부안을 실현에 군민의 삶의 질이 나아지고 웃음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안군청이 존재하는 이유는 바로 부안군민이 있기 때문입니다.

군민을 위하고, 군민이 참여하고, 군민이 만족할 수 있는 열린 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 구성과 지역경제 활성화 통합센터 설립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실천동력을 확보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부안군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부안을 만드는 일 잘하는 군수가 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또 뛰겠습니다.

그동안 전북연합신문 독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애정을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