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창간호> "도민 사랑 속 발전해 나가길"
상태바
<2018년 창간호> "도민 사랑 속 발전해 나가길"
  • .
  • 승인 2018.07.26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한수 부안군의장

전북연합신문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언론으로서 기능에 충실하고 우리 지역의 주요 뉴스와 유익한 생활정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기위해 노력하여 주신 전북연합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 언론 매체는 주민의 생활과 사고방식 및 여론형성 등 광범위한 영역에 영향이 지대하고 지역의 공감대 형성에 기여하는 바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역민의 살아있는 생생한 목소리가 모아져 우리 사회의 올바른 여론이 되고, 이것이 구체적 사회의제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난 13년 동안 전북연합신문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여러 방면에 걸쳐 각종 뉴스와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우리 지역을 선도하였고 항상 지역민의 뜻을 먼저 생각하는 언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연합신문이 도민들의 여론을 대변하는 언론으로써 지역의 소식을 진솔하게 전달하고 다양하고 풍부한 소식과 정보 제공으로 구독자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며 지역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다하여 우리지역의 새로운 희망과 미래를 창출하여 줄 것을 기대합니다.

끝으로 전북연합신문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욱더 발전해 나가는 전북연합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