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린테크, 군산시와 250억 원 투자 협약 체결
상태바
㈜프로그린테크, 군산시와 250억 원 투자 협약 체결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8.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국가2산단 2만평 부지에 투자, 56명 고용 창출
군산시와 전북도, ㈜프로그린테크(대표이사 김대영)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차질 없는 투자와 고용 창출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 24일 시청 면담실에서 이승복 군산시 부시장, 나석훈 전라북도 경제산업국장, ㈜프로그린테크 김대영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그린테크는 군산국가2산단 2만평 부지에 250여억 원을 투자하여 56명의 고용 창출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며, 군산시와 전북도는 관련 법령에 따라 행?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군산국가2산업단지에 투자를 계획한 ㈜프로그린테크는 250여억 원을 투자하여 군산공장을 신축할 예정으로, 오는 9월에 착공해 2019년에 완공하여 본격 가동에 들어갈 계획이며, 이에 따라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복 부시장은 “군산시와 전북도는 ㈜프로그린테크의 상생의 파트너로서 기업이 생산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시에 투자를 결정한 ㈜프로그린테크는 지난 2010년도에 설립돼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기타정밀화학, 수처리 등의 화학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인간과 자연의 공존유지 등 환경보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