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행복한 가족모습」, 가족의미 되새길 기회
상태바
사진 속 「행복한 가족모습」, 가족의미 되새길 기회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08.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개최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출산을 장려하고 출산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달간 자녀와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담은  ‘제3회 행복한 가족사진’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남원시민으로 10세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2점까지 작품을 출품할 수 있으며, 디지털 또는 휴대폰카메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행복한 가족사진 원본과 함께 작품제목, 촬영장소, 촬영일자, 간략한 사진설명과 접수자정보를 작성하여 시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의미성, 작품성, 완성도 등을 평가하여 20개 작품을 선정하여 오는 10월 21일 『제26회 흥부제』 행사에서 시상, 전시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출산장려 홍보물에 삽입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올해로 3회째 운영되는 행사로 10세미만의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의 행복하고 단란한 모습을 통해 최근의 출산 기피 문제에 대한 분위기 반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가정에서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시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만 접수받으며, 전년도 접수자도 응모가 가능하며, 문의는 보건소 출산지원담당(620-7941)호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