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F 전성수 대표 '탑리더스 대상'
상태바
GADF 전성수 대표 '탑리더스 대상'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9.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동 서비스로 흑자경영 실현 지역경제 발전 기여 빛나
▲ 군산항국제여객선 면세점 GADF 전성수 대표가 17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TOP LEADERS 대상'에서 지역발전 투명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군산항 국제여객선 면세점 GADF 전성수 대표가 17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TOP LEADERS 대상’에서 지역발전 투명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성수 대표는 무한경쟁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국가관을 가지고 국가발전은 물론 모범적인 리더십을 발휘해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을 받았다.
전성수 대표는 2014년 군산항 여객선터미널 면세점을 인수해 고객우선 주의와 감동 경영으로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수행해 만성적자로 허덕이던 면세점을 매년 150%에 가까운 기록적인 성장을 주도했으며, 변산 해수찜, 천둥소리 막걸리(완산주조)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가며 지역 경제 발전에 눈부신 기여를 해왔다.
또한 기업의 발전은 지역민의 도움으로 이뤄지고 그 과실 또한 지역과 함께 해야 한다는 평소 경영철학으로,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소외계층 대상의 백미 기증, 지역 독거노인 무료 목욕 봉사활동 등 수익을 공유하는 환원사업을 활발하게 펼쳐 지역으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전 대표는 “군산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는 신념 하나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이 벌써 오늘날에 이르렀다”고 회상하며 “앞으로도 외국 관광객들이 군산에서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포부를 밝혔다.
전 대표는 올해에만 ‘미래경영대상’과 ‘신지식인경영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대상’ 등 4개의 대상을 받아 전문 경영인으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