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하림 닭고기 주문하세요~”
상태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하림 닭고기 주문하세요~”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8.10.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쿠팡 판매 품목 늘리는 등 온라인 채널 강화!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1일부터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하림 자연실록 IFF 가슴살’과 ‘안동식 순살 찜닭’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림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채널 이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하림 닭고기 제품을 적극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하림 ‘자연실록 IFF 가슴살(800g)’은 엄선된 닭을 도계 즉시 개별 급속 냉동한 제품이라 신선하고, 대용량임에도 필요할 때마다 분할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닭가슴살은 칼로리 부담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안동식 순살 찜닭' 제품은 기존 300g 제품의 두 배 이상인 700g 대용량(350g x2개)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쫄깃쫄깃한 100% 국내산 닭고기에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을 더해 인기 외식 메뉴인 안동식 찜닭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은 앞서 9월에 티몬에서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판매를 시작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하림은 쿠팡에서 친환경 자연실록 제품 중심으로 판매 품목을 늘리고, 티몬에서도 가슴살 훈제 제품에 이어 추후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을 갖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하림 닭고기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쿠팡에서 ‘하림 자연실록 IFF 가슴살’과 ‘안동식 순살 찜닭’을 판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하림의 신선한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