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리스펙트” 출간 안내
상태바
“문재인 리스펙트” 출간 안내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8.10.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을 통해 이루어 낼 청년들을 향한 희망의 찬가!

위더스북스(대표 김주생)는 2018년 8월 ‘문재인 리스펙트’를 출간했다.
이 책의 주요 메시지는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뜻을 받들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후대에게 희망을 주는 나라가 되기를 염원하며, 우리 국민들이 문재인 마저 노무현처럼 그렇게 떠나보낸다면 대한민국은 영원히 후퇴할 것이기에 문재인을 지지한다는 것이다.

저자는 경제 분야 책을 저술해 온 박연수 작가이다. 작가는 촛불집회 참여를 계기로 이 책을 저술하게 되었다고 한다. 경제전문가로서 소득주도성장을 비롯한 ‘J노믹스’에 대해 그 필요성을 논증한다.
저자는 대학졸업 후 해군장교로 자원입대, 서해 최북방 NLL고속정 작전관으로 복무했고, 제대 후 금융권에 몸담아 왔으며 20여권의 경제·경영서를 썼다.
대한민국의 현대사에서 시민의 힘으로 집권한 문재인 정부는 역사적으로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가를 성찰하고, 시대정신을 외면한 국회의원과 기성 정치인들을 비판하며, 국민의 힘으로 촛불혁명을 완수해 나갈 것을 주문한다.
이 책을 읽으면 우리나라가 처한 현재의 진실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서 역사 앞에 우리는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할 것인가 자문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책소개 및 미리보기(http://ligo.kr/ag8 https/://withusbooks.blog.me),권당가격(12,900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