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3주년 경찰의 날 특집>“시민 안전·인권을 최고 지향점으로 삼겠습니다”
상태바
<제73주년 경찰의 날 특집>“시민 안전·인권을 최고 지향점으로 삼겠습니다”
  • .
  • 승인 2018.10.1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후신 덕진서장

안녕하십니까? 전주덕진경찰서장 이후신입니다. 전통과 멋의 고장, 이 곳 전주 덕진에서 언제나 사랑과 관심으로 저희 덕진경찰을 성원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덕진경찰서에서는 공공의 안녕과 질서유지를 위해 기본 원칙 네 가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모든 업무 처리에 있어 신속함을 최우선으로 어떤 상황에도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둘째, 112 신고처리와, 범죄의 예방과 검거 활동에 경찰의 역량을 집중 범죄와 사고, 각종 위험으로부터 생명과 신체, 재산을 보호하는 경찰 본연의 업무에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셋째, 인권을 최우선으로 존중하고 지키는 자세 특히 아동, 장애인, 노인, 여성 및 외국인근로자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건전하고 올바른 문화 선도 청렴하면서 올바른 직장문화 정착은 경찰 동료는 물론 나아가서 시민분들에게도 밝은 기운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찰은 주민이 있기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 그리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유지가 경찰의 고유 임무이지요. 그 중에서도 시민들이 안심하며 자녀를 교육하고, 여가생활과 지역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시민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임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덕진경찰은 시민의 안전과 인권을 최고의 가치이자 지향점으로 삼아 여러분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