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임실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8.10.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경찰서(서장 박주현)는 지난 18일 임실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최용래) 위원 30명, 경찰서 각 과?계장, 지구대장, 각 파출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년 하반기 임실경찰서 주요 추진 업무 및 향후 계획을 소개하고, 개정 도로교통법 시행 사항, 치안공동체 구축 및 예방치안과 관련한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새롭게 회원이 되는 경찰발전위원 5명(신동섭 나래식품 대표, 곽길호 전주박달나무 한의원장, 홍성유 서진팜&서진푸드 대표, 박진영 푸른건설 대표, 임성택 임실축산업협동조합 본부장, 이지수 익산영등한방병원장)에 대한 위촉식도 개최되었다. 

박주현 서장은 “평소 경찰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도움을 주시는 경찰발전위원회에 감사하다.”며, 11월부터 운영되는 임실군 통합관제센터(CCTV 통합운영), 지난 9월 28일부터 시행중인 전 좌석 안전띠 착용 과 자전거 음주운전 단속,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주민 희망장소를 순찰노선으로 지정) 등 경찰관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사항에 대한 주민홍보 협조를 경찰발전위원회에 부탁하였다. 또한 관내 CCTV, 교통시설 등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여 범죄와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