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영화음악에 물들다”
상태바
“군산, 영화음악에 물들다”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10.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립교향악단, 제56회 기획연주회 개최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군산, 영화음악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제56회 기획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10월 연주된‘영화, 음악이 되다’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군산시립교향악단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다시 한 번 알차고 재미있는 영화음악들로 구성된 연주회를 추진하게 됐다.
평소 영화에서 감명 깊게 들었던 음악들을 영상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가을의 운치에 맞는 잔잔한 감동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연주회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타리스트 이미솔이 특별출연할 예정으로, 관객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두양수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음악 데이트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감동적인 음악의 향연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또한 차기 공연의 초대권을 얻을 수 있는‘영화제목 알아맞히기’퀴즈 이벤트가 있을 예정으로,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연주회에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티켓은 금강방송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예술의전당 1층 로비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