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시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개최 “소통으로 새롭게 걷다!”
상태바
군산시,시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개최 “소통으로 새롭게 걷다!”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11.0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시정핵심가치 실현을 위한 간부공무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군산시는 6일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민선7기 군산시 간부공무원, 소통으로 새롭게 걷다!’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강창희 前 미래에셋 부회장이 강사로 나서‘미래를 향한 소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강임준 시장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이어지는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으로 꾸며졌으며, 격식 없는 대화를 통해 시정방향을 공유하고 군산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간부공무원들은 침체된 군산경제로 인해 시민들이 깊은 시름에 잠겨 있는 상황 속에서, 민선7기 출범과 함께‘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으로 거듭나기 위한 소통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강임준 시장은 “자유로운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간부공무원의 역할과 리더로서의 역할의 중요성을 깨닫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하며 특히 시정운영을 뒷받침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간부 공무원들에게 군산을 사랑하고 새로운 변화를 간절히 기다리는 시민들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에서는 지속적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행정에 적극 반영해 튼튼한 자립도시 군산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며, 시 행정의 핵심리더인 중견간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