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봉사자 700여명 하나되다
상태바
시민-봉사자 700여명 하나되다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11.0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서 ‘KBS 사회공헌사업 사랑나눔’ 행사

남원시는 7일 남원춘향골체육관에서 KBS전주방송총국 주관으로 지역주민 500여명과 함께하는‘2018년 KBS사회공헌사업 사랑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사랑나눔행사에는 전주비전대학교 학생과 교수 100여명이 어르신들 장수사진, 전기시설 점검 및 관리,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서도 급식봉사를 지원하며 행사장 곳곳에서 지역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자원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우석대학교한방병원(한방치료 및 처방), 전북대학교병원(내과, 재활의학과, 안과, 약 제조), 평화미주치과(치과 진료), 한국건강관리협회(동맥경화검사, 혈압검사)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건강검진과 상담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남원시는 무료 생활세무 상담, 농?특산품 홍보를 지원하였으며, 남원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15명이 참여해 무료급식과 접수를 도와주는 등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이환주 남원시장과 김종진 KBS전주방송총국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에 직접 참여해 나눔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사랑 나눔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KBS전주방송총국을 비롯한 지역 유관기관에 감사의 뜻을 다시 한 번 전하다”며나“나눔정신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남원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