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호>안전·행복한 행정 펼칠 것
상태바
<2019 신년호>안전·행복한 행정 펼칠 것
  • .
  • 승인 2019.01.0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황숙주 순창군수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그리고 전북도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순창군의 사자성어는 `늘 정신차려 무슨 일이건 빌미를 살피라`는 뜻인 ‘유시유기(惟時惟幾)’로 정했습니다.
올 한해도 유시유기의 뜻을 새겨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을 느끼는 따뜻한 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순창이라는 이름이 역사 속에 등장한지 1,000년 하고 1년이 되는 해입니다. 천년이라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선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롭게 시작되는 새천년을 자랑스럽게 물려주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와 공직자들은 올해 예산 5천억 달성, 관광객 5백만명 유치, 인구 4만명 달성이라는 3대 비전과 농업, 관광, 문화, 교육, 복지, 경제 등 6대 역점분야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순창군을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겠습니다.
투자선도지구와 참살이발효마을을 통한 장류와 미생물산업에 주력하고, 새로운 특화산업 개발과 친환경농업, 장수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도 집중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섬진강 뷰라인 연결사업, 강천산야간명소화사업, 수체험센터 건립, 동굴형 체험관등 대형 관광개발 프로젝트의 완공을 앞두고 있어, 관광유치에 많은 기대가 되는 한해입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군정을 운영하여 정직한 사람이 대접받는「정의로운 순창」을 만들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