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호>군정-의정 상생 최선
상태바
<2019 신년호>군정-의정 상생 최선
  • .
  • 승인 2019.01.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정성균 순창군의장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무술년 한해를 보내고 새로운 희망의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먼저 지난 한해 순창군의회에 항상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민의 기대와 성원 속에 제8대 순창군의회가 힘차게 출발하였으며, 지난 6개월은 순창군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의회상 정립과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생활 정치, 군민께 더욱 다가서는 군민의 의회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새해는 지난 6개월의 시간을 토대로 제8대 순창군의회가 더욱 힘차게 의정활동을 시작하는 중요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군에서 계획하는 5백만 관광객 유치, 4천억 예산을 위해 군정과 의정이 상생하며 군 발전을 위해 함께 뛰는 열정적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시대의 변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새로운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며, 군민의 여론을 수렴하여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열린의회, 알찬의정」구현에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그동안 베풀어 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우리 순창군의회가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과 기능을 올바르게 발휘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어린 충고를 당부 드리면서, 희망찬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