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공회의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군산상공회의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1.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상공회의소(회장 김동수)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산 리츠프라자호텔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 및 군산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나석훈 전라북도 경제산업국장,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하여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김관영 국회의원,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 강희성 호원대학교 총장, 이승우 군장대학교 총장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덕담을 나누고 새해를 맞이하여 군산발전을 염원하는 의지를 모았다.
군산상공회의소 김동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 현대중공업과 한국GM 군산공장 폐쇄 여파로 매우 힘든 시기를 잘 견디어 왔고, 이렇게 힘겨운 때일수록 정도경영을 신천하고 이를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는 지혜가 요구되며, 품질 향상과 비용 절감으로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경영합리화 등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장미동 신청사 이전을 계기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조성과 상공인 교류 협력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과 최고의 경제단체로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상공대상 및 감사패, 공로패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상공대상 ㈜삼원중공업 한창범 대표이사 ▲감사패 고용노동부 군산지청 이한수 지청장,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박남균 센터장 ▲공로패 (유)대한이앤이 유희권 회장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