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무주가 있어 행복합니다!
상태바
고향 무주가 있어 행복합니다!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9.01.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재경 무주군민회 신년 인사회 개최

2019년도 재경무주군민회 신년 인사회가 17일 서울 용산 국방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고향 무주발전을 기원하는 출향인들이 화합을 도모하고 애향심을 북돋운다는 취지로, 황인홍 군수, 유송열 의장을 비롯한 군 의원들과 기관 · 사회단체장, 그리고 재경군민회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황인홍 무주군수는 “무주다운 무주를 만들어 군민을 행복하게 하겠다는 간절한 바람과 노력, 고향 무주를 향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우리 군은 지난해에도 한 걸음 더 내딛을 수 있었다”며 “올해는 행복이 일상이 되는 무주를 만들어 변치 않는 여러분의 자랑이 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사계절 레저관광천국 무주를 건설해 무주에 관광객들이 넘쳐나게 만들고 세대와 전통을 잇는 향토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지역 구성원 모두가 밝고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조성하고 지역산업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견실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 촘촘한 복지시스템을 구축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며 고른 발전을 주도해 6개 읍면 발길 닿는 곳 어디라도 아름다운 무주강산으로 가꿀 것, 현장중심의 사회안전망을 강화하고 생활밀착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행정, 군민들의 안전한 삶을 만들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재경무주군민회 신덕재 회장은 “우리 출향민들이 고단한 타향살이를 견디며 꿋꿋하게 살 수 있는 건 고향이 살아있기 때문”이라며 “재경무주군민회는 우리의 고향 무주발전을 돕는데 혼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