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한 마을만들기 방안 마련을 위한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한 마을만들기 방안 마련을 위한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9.01.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8일 신풍동 주민자치센터 1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과 고문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임정업 신풍동장은 신임위원 10명에게 위촉장 수여가 있었고, 지난 4년간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최호길 前)위원장에게 그 동안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이 있었다.

최호길 위원장은 “지난 4년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주민자치위원회의는 주민과 호흡하고 이웃을 배려할 줄 아는 신풍동을 만들기 위하여 2019년 주요 사업계획(안) 보고와 특색사업 발굴을 위한 열띤 토론을 벌여 주민자치 활성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다졌다.
또한 앞으로 2년동안 새롭게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 김왕배 위원장은 “전임 최호길 위원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신풍동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며 “신임위원들과 더불어 주민자치위위원회를 더욱 화합시키고 단결을 통해 활성화된 주민자치로 거듭나도록 노력을 다하겠으며, 주민들에게도 발전하는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신풍동 주민자치센터는 노래,풍물,댄스.,난타 등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특화사업 추진과 자치역량 강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