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020년에 지원할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순창군, 2020년에 지원할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9.01.2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농업.식량.축산.식품.유통원예.산림 7개 분야 151개 사업

순창군에서는 2020년도에 지원할 농림축산식품사업을 다음달 19일까지 신청 받는다. 이에 따라 농업기술센터와 각 읍면사무소에 사업 신청 상담 창구를 개설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 신청 대상 사업은 농촌?농업?식량?축산?식품?유통원예?산림 7개 분야 151개 사업으로, 신청 대상은 농업인?생산자 단체, 농업관련 종사자 등이다.

이번 사업은 주관부서(농업기술센터, 산림공원과)와 읍?면사무소 산업계에서 신청 받는다. 사업계획서와 최근 3년간 경영실태를 파악할 수 있는 경영 장부와 경영 일지 등을 준비해 제출하면 된다.
매년 추진하고 있는 이 사업은 사업시행 예정년도 1년 전에 신청을 받아 해당 부서의 1차 사업성 검토를 받는다. 이후 군과 전라북도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 심의회를 거쳐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정부예산 배분 계획에 따라 최종 확정된다.
세부 사업별 지원조건과 내용은 순창군 농업기술센터 및 읍?면사무소에 비치되어 있는 농림축산식품사업 시행 지침서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농림사업정보시스템(www.agrix.go.kr) 및 순창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설태송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림축산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관련 부서간 유기적인 협조로 국.도비 예산확보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며, “우리지역 농가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민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