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협력 민주적 리더십 학생의 성장 자극 기대’
상태바
‘소통·협력 민주적 리더십 학생의 성장 자극 기대’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9.02.2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장·원장·교감·원감·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임명장 수여
전북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 교장·원장·교감·원감·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발령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지난 21일 가졌다. 수여식에서는 전라북도유아교육진흥원장 등 교육연구관 4명, 전라북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 등 장학관 8명, 교장전직 9명, 교장·원장 승진 41명, 공모교장 4명, 원감 전직 1명, 교감·원감 승진 41명, 수석교사 11명, 장학사·교육연구사 신규 임용 11명 등 총 130명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승환 교육감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승진 및 전직을 통해 새로운 임지로 가는 교장·원장·교감·원감·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발령자들에게 전북교육의 중추적 역할을 맡게 되었음을 치하하며, 구성원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한 민주적 리더십을 발휘해 ‘가고 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이루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교원으로 구성된 ‘동요샘앙상블’(부귀초 교사 유경수 등 5명)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멋진 연주와 배경음악으로 수여식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주었고, 전북아카펠라음악교육연구회 ‘꽃밭정이’(복흥초 교사 임대우 등 7명)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멋진 하모니를 이루어 울림을 주었으며, 도내 초등학교 어린이로 구성된 ‘행복더하기’ 중창단의 깜찍한 축하노래가 임명장 수여식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