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고 존경받는 조합 발전 최선"
상태바
"사랑받고 존경받는 조합 발전 최선"
  • .
  • 승인 2019.03.1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부안축협 김사중
 존경하는 고창부안축협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족한 저를 믿어 주시고 선택해주신 1,800여 고창부안축협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선의 영광을 조합원 여러분께 돌립니다. 지역을 뛰어넘어 화합하고 소통하며 함께 어우러지는 고창부안축협,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조합원님께서 기댈 수 있는 고창부안축협을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선거기간 선의의 경쟁을 펼친 김대중 조합장님께도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주요 공약은 ▲부안군 신규신용점포 개설 ▲예수금 2천억, 신용사업 5천억 달성 ▲축종별(한우,낙농,양돈,양계,오리,양봉) 지원사업 강화 ▲축산농가 후계자 육성지원 ▲축산농가 헬퍼제도 정례화 ▲TMR 사료공장, 생축장, 조사료사업단 활성화 ▲조합원 종합건강검진 지원 입니다.
저 김사중은 고창부안축협의 지난 제18대 조합장으로서의 조합운영 경험을 토대로 공약내용을 면밀하게 검토해 성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고창부안축협의 노련한 일꾼으로서 사랑받고 존경받는 강한조합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서도 항상 조합에 깊은 애정을 갖고 조합 발전에 함께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면서 조합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