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문화예술촌 아동극 초청공연!
상태바
삼례문화예술촌 아동극 초청공연!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9.05.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례문화예술촌에서 펼쳐지는 아동극 페스티벌’
완주군 삼례문화예술촌 위탁운영을 맡고 있는 아트네트웍스(주) 심가영.심가희 대표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삼례문화예술촌 씨어터애니에서 리듬놀이극 ‘하트&하트’(연희극단 마중물)을 초청하여 관내 어린이 및 가족단위 관람객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춤과 노래, 그리고 신나는 국악 연주가 하나로 어우러지며 무대와 객석의 경계 없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입장관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쉐이크를 흔들며 함께 하는 리듬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국단위의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런던올림픽 K-culture 페스티벌 등 왕성한 해외공연까지 이어가고 있는 연희극단 마중물의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연희극단 마중물의 이은정 대표는 “ 이번 공연을 통해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며 마음도 쑥쑥 자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심가영.심가희 아트네트웍스(주) 공동대표는 “이번 공연은 신나는 리듬놀이를 통해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며 차이를 인정하고 포용할 줄 아는 성숙한 마음을 자연스럽게 키워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3세부터 관람이 가능한 리듬놀이극 ‘하트&하트’ 공연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삼례문화예술촌 씨어터애니에서 선착순 예약으로 관람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