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일자리 한마당 OPEN
상태바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일자리 한마당 OPEN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6.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전북산업단지공단전북지역본부 3층 대강당에서 「내일 job go, 희망 job go」일자리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한마당 채용규모는 ㈜대두식품, ㈜카라, 존스미디어(주), 에스피씨 삼립, ㈜휴먼컴퍼지트, 하이호경금속(주) 등 약 22개(직접참여 18개 社 , 간접참여 4개 社)의 업체가 참여해 약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채용 또는 간접채용을 위해 1대 1면접이 이루어지며, 입사지원컨설팅, 일자리 이동상담실,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사전접수), VR모의면접 및 AR가상체험실, 퍼스널컬러 및 타로진로상담 등 각종 체험부스도 준비되어있다.
또 셔틀버스(사전접수)를 운행하여 구직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행사에 사전접수 및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고용복지+센터2층)로 방문하거나, 전화 (063-450-1315~7, 1306~8)하면 되고 현장면접을 원하는 구직자들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참하여 박람회 당일 기업 부스를 찾아오면 된다.
박남균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장은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하여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통하여 군산이 일자리 걱정이 없는 고용안정망이 잘 구축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