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 초청고객에게 군산의 맛과 멋, 문화유산 널리 알려
상태바
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 초청고객에게 군산의 맛과 멋, 문화유산 널리 알려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6.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50여명, 군산깐치멀마을, 근대사박물관 체험
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지부장 조인갑)는 지난 15일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고객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SNS이벤트 '군산지역 농촌체험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군산지역 농촌체험여행'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군산깐치멀마을과 근대역사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체험활동과 관광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군산깐치멀마을에 도착해 쌀로 만든 단호박 찐빵을 만들어보는 체험활동을 한 뒤, 근대역사박물관과 은파호수공원을 관광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에 당첨된 한 참가자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참 좋았다.”며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 농협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인갑 지부장은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도농간 교류를 통해 농촌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근대문화 유산과 역사적 가치를 보유한 맛과 멋의 고장  군산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