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학교폭력예방 공모전 대상에 임실초 영화동아리 대상
상태바
임실군, 학교폭력예방 공모전 대상에 임실초 영화동아리 대상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9.06.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 대상.최우수상 등 공모결과 발표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주관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청소년 UCC 및 수기, 포스터, 웹툰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영예의 대상에는 임실초등학교 영화동아리가 차지했다.
임실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날 청소년 UCC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한 가운데 대상에 임실초등학교 영화동아리(최무성, 정가영, 이주아, 모다윤)가 차지한 가운데, 최우수상 UCC 부문에는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 김나경, 포스터 부문에는 관촌중학교 서민희, 신수아, 웹툰 부문에는 임실고등학교 강민서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고 임실군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5월 1일부터 6월 21일까지 공모전을 실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공모전에는 UCC(15팀), 수기(7팀), 웹툰(1팀), 포스터(52팀)등 총 75팀(작품)이 응모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상을 수상한 최무성 학생(임실초 6학년)은 “이번 공모전 UCC를 만들면서 학교폭력을 당하고 있는 친구에게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촬영을 하면서 친구들을 더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강신형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학생들이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깨닫고 예방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에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역량을 발휘해 준 학생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