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는 “아름다운 청청 장수에서 보내세요“ 캠페인 펼쳐
상태바
올 여름휴가는 “아름다운 청청 장수에서 보내세요“ 캠페인 펼쳐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9.07.1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장수군지부(지부장 김태호)는 농촌관광 활성화를 통한 우리 농축산물 소비확대 및 농업인의 농외소득 증대를 위해 지난12일 전주역에서  전주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청정 장수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 했다.
이날 농협 장수군지부는 전주를 찾은 관광객을 상대로 장수관광 리플렛과 홍보용 부채. 생수등을 나누어 주면서,자연이 살아 숨쉬는 청정지역, 전통을 뿌리삼아 새로움을 창조하는 곳, 논개고을 푸른 장수에 오시면 발길 닿은 곳마다 자연이 주는 넉넉함과 정겨운 미소, 푸근한 인정이 넘치는 장수로 오셔서.
와룡 자연휴양림, 방화동 가족 휴가촌 에서 피곤한 심신을 힐링하며, 말타기등 다양한 체험활동 등을 통해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감동을 선물해드리는 청정 장수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에 농협도 7월∼8월은 NH여행, 하나로마트, 팜스테이 마을 관광 이용시 할인 혜택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김태호 농협 장수군지부장은 청정 장수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붐 조성을 위해 군지부 직원부터 가족과 함께 장수에서 보내기 운동을 시작했으며 많은 분들이 마음의 고향 농촌에서 특히 ”청정 장수“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