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희망복지페스티벌’ 연다
상태바
완주군, ‘희망복지페스티벌’ 연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9.08.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 완주문화예술회관서 개최
완주군과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중하)가 사회복지의 날을 앞두고 복지페스티벌을 연다.
 완주군은 내달 4일 오전 10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제7회 완주군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제7회를 맞이한 완주군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페스티벌은 사회복지대상자, 종사자, 아동, 청소년, 자원봉사자, 완주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서비스 정보전달‧체험‧축제의 장으로 개최될 전망이다.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행사에서는 완주군사회복지대회 기념식 축하공연, 유공자표창, 사회복지윤리선언문 낭독, 무주택임차자금 지원금 전달식, 으뜸복지 퍼포먼스 등이 마련된다.
 또한, 지역 내 각 분야별 복지기관 및 시설,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참여하는 복지페스티벌이 동시 진행된다.
 복지서비스 홍보 및 체험, 전시, 캠페인, 공연, 무료 먹거리장터, 진로상담 등 50여개의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당일 복지부스 체험 및 먹거리는 완주군민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매년 9월에 개최되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는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 증진 및 각종 사회복지 활동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 및 자원봉사활동신청.기타 문의는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247-75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