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창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상태바
(재)고창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9.08.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오는 11월 출범 예정인 고창문화관광재단 운영에 중추적 역할을 할 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비상임이사 6명, 비상임감사 1명으로 총 7명이다. 심사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군수 임명으로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응모 자격으로는 문화예술관광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갖추고 공공기관에 대한 경영능력과 혁신마인드를 가진 사람, 문화예술관광 현장의 다양한 의견들을 조정하고 통합할 수 있는 사람, 조직화합과 경영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친화력을 보유한 사람, 효율성과 공익성을 조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어야 하며, 비상임감사의 경우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춰야한다.
전국공모이며 연령 제한은 없다. 다만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사람으로 한정한다.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9월10일까지이며, 고창군청 홈페이지(http://www.gochang.go.kr)고시공고에서 필요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기 바라며, 고창군청 문화예술과(☎063-560-2448)로 문의하면 된다.
고창군은 군민의 창조적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고 품격 있는 역사문화관광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고창문화관광재단 설립을 핵심 공약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재단 출범과 함께 2021년도 법적 문화도시 지정을 목표로 문화예술관광단체와 협력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