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니어스타워 고창본부, 우수자원봉사자를 위한 석정휴스파 할인
상태바
서울시니어스타워 고창본부, 우수자원봉사자를 위한 석정휴스파 할인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9.09.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니어스타워(주)고창본부 대표,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사회공헌 협약

지역 대표기업인 서울시니어스타워(주)고창본부가 고창군 자원봉사자를 위한 운영시설 이용 할인을 해주기로 하면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4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시니어스타워(주)고창본부 이종균 대표가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나눔·기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스타워고창본부는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에 등록한 자원봉사자 중 연 80시간 이상 참여한 봉사자에게 석정온천휴스파(파동욕장?홀론온천 이용시 20%할인)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매년 12월5일 자원봉사자의 날에는 석정온천 이용권 100매를 기부할 예정이다. 자신을 희생해 봉사에 임했던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기진작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서울시니어스타워 이종균 대표는 “보상없이 늘 묵묵히 봉사활동에 임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기부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를 계기로 공동사회의식과 참여의식을 갖게 되어  보람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창군 자원봉사종합센터 이영숙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배려에 감사하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어 모든 군민이 봉사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