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署, 어린이 사고 예방을 위한 제2차 민경합동 캠페인 개최
상태바
김제署, 어린이 사고 예방을 위한 제2차 민경합동 캠페인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9.09.1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경찰서(서장 임종명)는 19일 김제 검산초등학교에서 ‘어린이가 안전한 통학로 만들기’ 위해 민·관·경이 모두가 함께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 17일 중앙초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것으로 초등학교주변 안전한 통학로를 만들기 위해 개최한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도 임종명 김제경찰서장을 비롯하여 김제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교육지원청 관계자, 시청 교통행정과장 및 직원들, 중앙초등학교 학교장 및 선생님들과 항상 어린이 교통안전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김제녹색어머니회, 김제모범운전자회 등 총 120여명의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를 위해 ‘올바른 횡단보도 건너기 5원칙, 무단횡단 금지’ 등 교통법규 준수에 대한 중요성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도 ‘어린이 교통 안전송’ 및 홍보용품 ‘교통안전 비타민’을 배부하여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도 제공하였다.
임종명 김제경찰서장은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 개최하여 경찰 뿐만 아니라 지자체, 교육청, 김제 시민 등 모두가 ‘어린이 교통안전 김제만들기‘ 위해 하나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아울러 운전자들에게는 아이들 보호를 위해 더하기(안전모 착용, 안전띠 착용)·빼기(음주운전, 과속운전) 교통법규 준수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