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최초 신혼희망타운, 완주삼봉 A2블록 11월 공급예정
상태바
전북 최초 신혼희망타운, 완주삼봉 A2블록 11월 공급예정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9.10.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1.3%의 최저금리로 집값의 최대 70%까지 지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지역본부)가 오는 11월 중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 546호(총 820호)를 공급한다.
신혼희망타운은 신혼부부에게 집걱정 없이 아이키우기 좋은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육아관련 특화시설을 마련해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공급되는 완주삼봉 신혼희망타운 A2블록은 전북지역 최초 신혼희망타운으로 전용55㎡(3.3㎡기준 23py), 전용59㎡(3.3㎡기준 25py)로 건설돼 타지역 신혼희망타운에 비해 넓은 면적을 자랑한다.
전주 인접지역인 완주삼봉지구는 전주와 익산의 중간지점으로 북서측 호남고속도로, 남측 익산-포항고속도로, 10km이내 산업단지 9개, 대학교 3개가 위치하고 사업지구 내 공립유치원을 비롯해 초등, 중학교가 있는 등 정주여건이 양호하다.
완주삼봉 신혼희망타운 단지내에는 아이키우기 좋은 환경을 위해 편리하면서도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시설과 스마트기술이 접목된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 주동배치,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원패스 출입 시스템, 스마트 우편함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되고 지하주차장 100%, 지상공간 공원화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해 신혼부부들의 호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자격은 혼인기간 7년 이내인 신혼부부(무주택세대 구성원), 입주자모집 공고일로부터 1년 이내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신혼부부(혼인으로 구성될 세대), 6세 이하(만7세 미만) 자녀를 둔 한부모가족(무주택세대구성원)다.
입주자에게는 연 1.3%의 고정금리로 최장 30년간 집값의 70%까지 지원하고, 주택매도 및 대출금 상환시 시세차익의 일부를 기금과 공유하는 전용 장기대출상품을 연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홍보관 신혼희망타운.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견본주택은 오는 11월 오픈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