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경찰서, 사회적약자 보호 협력단체 격려 및 모범청소년 장학금 전달
상태바
덕진경찰서, 사회적약자 보호 협력단체 격려 및 모범청소년 장학금 전달
  • 김유신 기자
  • 승인 2019.10.2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남기재)는 지난 25일 전일클럽(회장 이동관), JB컨설팅 지원센터(센터장 정은정)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약자 보호·지원 활동에 노력한 협력단체 격려 및 모범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이고 성실하게 생활해나가는 모범청소년을 다문화센터, 학교 등에서 추천받아 장학금등을 전달하고 있어 주위을 훈훈하고 있다.

이날 전일클럽에서는 낡은 샷시, 주방 싱크대, 벽지, 장판 등을 교체해 주는 2,000만원 상당의 집고쳐주기 와 JB Consulting 지원센터는 장학금 마련 수익사업 나눔 바자회 개최 등 활동상을 담은 영상을 덕진경찰서에서 제작하여 시청하고,있다.

이에 남기재 덕진경찰서장은 협력단체 6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며 그동안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모범청소년 5명에게 경찰서장이 준비한 50만원 상당의 기념품 전달과 나눔 바자회 수익금 15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하며 다과를 즐기는 등의 즐거운 시간을 가겼다.

남기재 경찰서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회적 약자와 더불어 모두에게 꿈과 희망이 있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