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호 생태 그림그리기, UCC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금강호 생태 그림그리기, UCC대회’ 참가자 모집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11.0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권 전시장 생태시설 활성화 프로젝트
군산 금강철새조망대가 오는 16일 금강철새조망대에서 개최되는 ‘금강호 생태 그림그리기, UCC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생태를 사랑하는 마음을 그림과 UCC로 표현, 생태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을 높이기 위한 이번 대회는 전북지역 유치부 및 초·중·고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단체신청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그림그리기 참가 희망자는 접수기간 내 금강철새조망대홈페이지(http://gmbo.gunsan.go.kr) 사전접수 및 당일 안내부스에서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UCC대회 참가 희망자는 동영상을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회 주제를 잘 표현한 작품 중 표현성, 창의성과 독창성, 완성도 등을 심사하여 그림그리기 대회 18개, UCC대회 12개를 선발해 총 30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입상작 발표는 29일 금강철새조망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최우수상에게는 전라북도교육감상, 우수상에는 군산교육지원청장상 수여 및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을 그림으로 그리며 생태의 중요성을 느껴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행사장에서는 비누만들기, 보석십자수 자 만들기, 하바리움 공예 등 다양한 체험부스 활동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