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겨울철 대표축제 산타축제 홍보 박차
상태바
임실군, 겨울철 대표축제 산타축제 홍보 박차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9.11.1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서

  임실군이 겨울철 대표축제인 ‘2019 임실산타축제’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올해 산타축제는 내달 21일부터 25일까지 축제의 아이콘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5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해마다 산타축제를 찾는 관광객이 급증한 가운데 임실군은 산타퍼레이드대회와 가족트리 만들기, 산타썰매존, 치즈컬링 체험을 비롯해 키즈콘서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군은 지난 15일 임실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2019 전북트래블마트에 임실산타축제와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비롯해 전북119안전체험관과 공동으로 임실의 주요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여행업 및 마이스업, 관광전문 벤처사업가, 외국인 방송인 등 관광관련 업체 30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광정보 및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임실산타축제는 관광비수기인 겨울철 특색있는 관광상품이 될 것으로 보고 여행사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상품 기획과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관광객이 임실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전라북도 및 유관기관 등은 물론 여행업계와도 상호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심민 임실군수는 “임실산타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광객이 찾는 겨울철 대표축제로 명성을 다지고 있다”며 “올해에도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철저하고, 차별화된 축제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