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청소년 문화의 집 활성화 방안 논의
상태바
임실군, 청소년 문화의 집 활성화 방안 논의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9.12.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업무 읍·면 담당자·청소년 지도자 등 간담회 실시

  임실군이 청소년 문화의 집 개관에 따른 청소년 이용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군은 청소년 업무 관련 읍·면 담당자 및 청소년 지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실군 청소년문화의 집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우리의 꿈을 향해 Go! Go! Go! ‘더 신나고 더 재밌고 더 즐기고’란 주제로 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지도자의 발표로 진행됐다.

또한 이 자리에서 내년도 임실군의 청소년 사업 방향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 진행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활동 발굴,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의 주기적 회의 등 청소년이 자기주도적으로 프로그램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임실읍 운수로 33-50에 위치한 임실군 청소년문화의 집은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 참여의 기회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시설이다.
이번 간담회를 통한 읍면 담당자의 청소년 업무에 대한 관심과 이용 활성화 방안은 향후 운영에 매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간담회에 참석한 사회복지 담당자는“임실군 청소년정책을 이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문화의 집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임실군 청소년문화의 집(640-30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