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개최
상태바
제8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9.12.1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한종욱)는 10일 김제시 목화예식장에서 “제8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박준배 김제시장, 김종회 국회의원, 온주현 김제시의회 의장, 배인재 전라북도사회복지사 협회장과 도의원, 시의원, 민?관 사회복지사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부 식전행사로 2019년 김제시 민?관 사회복지사 인권실태조사 보고회를 가졌으며, 2부 기념식에서는 시민의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사회복지사 13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김제시장 부량면행정복지센터 양한나, 신풍동행정복지센터 장석환,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길찬, 김제시 성암둥지 정소희가 수상하였으며 ▲국회의원상에는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유정석,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김미정  ▲김제시의회 의장상에는 제일재가복지센터 유경란,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주간보호센터 김용선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김제지역자활센터 나유순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김제지역자활센터 김연희, 김제노인복지센터 박은주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장상에는 김제노인복지관 김문상, 김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순례 이 수상하였다.
한종욱 회장은 “이 행사가 사회복지사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어려운 근무여건이지만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사가 되어주길 당부드린다” 고 말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