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공무원 28명 하반기 이·퇴임식 개최
상태바
남원시 공무원 28명 하반기 이·퇴임식 개최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9.12.26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가 26일 스위트호텔에서 ‘2019년 하반기 이·퇴임식’ 행사를 개최하고 그동안 남원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해온 이·퇴임 공무원을 격려했다.
이날 퇴임식은 강구섭 의회사무국장을 비롯해 이·퇴임자, 가족 그리고 선·후배 공무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 축하동영상, 공로패수여, 기념품 및 꽃다발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40여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선배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자리로 꾸며져 감동을 자아냈다.
이 자리에서는 묵묵히 변함없는 내조를 해준 공직자 배우자들에 대한 감사인사도 이어졌다.
이환주 시장은  “여러분들이 남원에 쏟았던 수고와 눈물, 그리고 땀방울은 이제 영광스런 훈장이 되어 여러분의 가슴속에 영원히 남을 것이다”고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의훈 총무국장은 퇴임사를 통해 공직생활을 같이 해주신 선·후배 공무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면서 “쉼 없이 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오늘 이 자리에 섰다”며 “이제는 후배들에게 맡기고 떠난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이·퇴임하는 남원시 공무원은 정년퇴직 10명, 공로연수(이미) 14명, 명예퇴직 2명으로 강구섭, 공외숙, 김성호, 김정우,  김정곤, 김정권, 김정헌, 박병남, 박진열, 변해정, 서광인, 양미수, 양보현, 우남제, 이경득, 이방희, 이신호, 이윤옥, 이장로, 이창한, 장인순, 조택준, 태규영, 하두수, 황민아, 황의훈 등 총 26명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