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진안홍삼배 전국 배드민턴대회 성료
상태바
제1회 진안홍삼배 전국 배드민턴대회 성료
  • 엄범희 기자
  • 승인 2010.11.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배드민턴 동호 300여명 진안에 모여 화합 다져

진안군에서 지난 27일부터 2일간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제1회 진안홍삼배 전국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안군과 진안군체육회 주최, 진안군배드민턴연합회 주관으로 문예체육회관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급수에 제한없는 최강팀으로 이루어진 단체전 18개팀 등 300여명이 전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이번 대회에는 배드민턴 동호인 중 최고의 실력을 겨루는 최강전으로 타 대회와 차별성을 부여해 한 단계 높은 테크닉과 스포츠정신을 느낄 수 있었다.

올해 첫 회를 맞는 진안홍삼배 전국배드민턴대회는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을 주축으로 알차고 실속있는 배드민턴의 역사를 보여주었으며, 생활체육 활성화와 배드민턴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해 명실공이 전국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송영선 군수는 인사말에서 “홍삼·한방의 고장 진안을 찾아주신 선수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오늘 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는 진안군이 되겠다는 약속과 함께 출전 선수 여러분 모든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안군은 진안홍삼과 함께하는 제1회 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를 계기로 진안군을 전국에 홍보하고 스포츠 관광 마케팅을 적극 추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진안 체육 발전을 도모하고 생활체육 고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으로 노력 할 계획이다./엄범희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