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 지역농업인단체장 명예지사장 위촉을 통한 소통 추진
상태바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 지역농업인단체장 명예지사장 위촉을 통한 소통 추진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0.02.1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지사장 서기수)는 19일 관내 농업인 단체장을 순창지사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고 업무보고를 하는 가졌다.
이날 명예지사장 위촉식에는 한국농업경영인 순창군연합회 마화룡 회장과 전국농민회총연맹 순창군 농민회 남궁단 회장 등 2명의 지역 농업인 단체장님이 함께해 공사 발전방향과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을 개진했다.

명예지사장 위촉식 행사후 2020년 주요업무보고를 받은 후 팔덕지구 농촌용수개발사업현장 방문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명예지사장님들은 공사가 지역농업인들과 소통하려는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서로 도우며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 나가자고 말했다.
명예지사장제도는 공사와 농어민 간 상호신뢰를 높이고 현장의 목소리를 주요사업 및 업무추진에 적극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과 의견수렴을 통해 공사 사업에 대한 협력기반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서이다
주요임무로는 경영·사업전반에 대한 발전방안 등 의견을 제시해 공사발전을 위한 제언 등 고객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 및 공사홍보 기회를 갖고자 지역농업인단체장을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고,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고객만족을 이뤄가고 있는 제도이다.
서기수 지사장은 우리공사가 본연의 목적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역농업인단체 등과의 활발한 소통활동을 통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