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농업기술센터 직무교육 실시
상태바
김제시 농업기술센터 직무교육 실시
  • 백윤기 기자
  • 승인 2020.04.01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신미란)는 지난달 31일 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신규 및 전보 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업무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실무 위주 직무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을 통해 다양한 직렬로 구성된 농업기술센터 5개과 직원들이 보조사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일관된 업무추진 능력을 견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교육은 농업기술센터에서 주로 추진되는 보조사업과 회계업무 전반, 계약사무, 조례 제·개정안 작성 및 입법형식, 행정운영 편람에 의한 문서작성, 복무 관리 등 실무 위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직원들이 업무 처리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특히, 자칫 실수하거나 놓치기 쉬운 주요 내용과 사례들을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함으로써 업무 처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또한, 교육 후에는 업무 처리 시 겪었던 애로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을 함께 진행해 업무능력 향상은 물론 조직 내 소통과 협력을 통한 자긍심 고취의 시간으로 교육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미란 소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여 직원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무에 적용해 신뢰받는 행정 서비스 구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