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무진장지사, 최명진 사원 KRC 우수사원상 수상
상태바
농어촌公 무진장지사, 최명진 사원 KRC 우수사원상 수상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0.05.1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지사장 신교준) 최명진 사원(32세)이 2020년 1분기 KRC 우수사원상을 받았다.
당초 시상식은 수상자들을 불러 농어촌공사 본사(나주시 소재)에서 김인식 사장이 직접 수여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를 고려하여 신교준 무진장지사장이 대신하여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KRC 우수사원상은 탁월한 공적으로 공사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귀감이 되는 모범직원에게 포상을 통하여 사기진작과 업무에 대한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본사에서 주관하여 매분기 농어촌공사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분기별 3~5명을 선정 한다.
이번에 수상한 최명진 사원은 2015년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무진장지사 농지은행부에서 총무, 사회공헌, 홍보, 고객만족, 교육, 정보보안, 소방 등의 업무를 담당하면서 항상 웃음이 넘치며 긍정적인 성품으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나보다 상대방을 위하는 동료애로 직원 간 화합에 충실하여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섰으며, 청렴함은 물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근무자세를 인정 받았다.
포상은 CEO표창과 함께 상품으로 농산물세트, 3일간의 특별휴가를 부여 받았으며, 이에 최명진 사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진취적이고 미래적 사고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