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방탄소년단, 환경의 날 맞아 물(H2O)로 수소(H2) 메시지 전파한다
상태바
현대차-방탄소년단, 환경의 날 맞아 물(H2O)로 수소(H2) 메시지 전파한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0.06.0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현대자동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는 고객이 특별 영상 속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메시지를 들은 후 그 뒤를 이어 부르는 영상을 직접 찍어 동영상 소셜미디어 '틱톡(TikTok)'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현대자동차는 틱톡 챌린지와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 6종(에코백, 키 커버, 멀티 포켓, 스트랩, 뱃지, 스티커)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아직까지 낯선 ‘수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소의 근원인 ‘물’을 활용해 이번 영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선한 에너지 ‘수소’를 알릴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