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힘내라 전북경제'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전북중기청, '힘내라 전북경제'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0.06.2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6.25(목)~7.14(화), 20일간)
도내 8개기관, 우수 중소기업 50개사 참여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남우)이 비대면 언택트 방식의 ‘힘내라! 전북경제! 2020 상반기 전북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5일부터 7월 14일까지 20일간 도내 주요기관이 공동 주최하고 제이비잡앤컨설팅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 19로 인한 오프라인 취업박람회 취소에 따라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기업 간 미스매치로 이뤄진다.

특히 도내 우수 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해 연구직 및 사무·생산직 등 총 200여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추천하는 우수기업과 벤처협회 등의 우수 회원사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기업이 채용을 완료하더라도 실시간으로 새로운 채용기업이 업데이트 돼 기업과 구직자 간 신속한 매칭이 가능토록 할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참여기관이 실시하는 면접비 및 증명사진 지원 등 취업지원서비스를 안내하고 성공취업Tool, 커피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해 구직자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 취업박람회 홈페이지(http://open.jobkorea.co.kr)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기업 채용정보를 확인해 희망기업에 입사지원서 등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