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소방서, 2020년 상반기 으뜸소방공무원 표창 수여
상태바
익산소방서, 2020년 상반기 으뜸소방공무원 표창 수여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0.06.2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소방서(서장 백성기)는 “19일 본서 3층 대강당에서 2020년 상반기 귀감이 되는 소방공무원을 선정하는 ‘으뜸소방공무원 시상식’ 을 개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으뜸소방공무원은 현장 활동 실적이 우수하고, 평소 직원 상호 간 소통·화합을 통해 결속력과 동료애를 실천한 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익산소방서 소속 각 과(단), 센터, 구조대 등 부서별로 우수 소방공무원에 대해 수여된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대원들은 각 내근업무, 외근업무에서 맡은 소임을 다하며 책임감 있는 업무 처리와 솔선수범으로 모든 직원들의 귀감이 된 대상이다. 
한편, 선정된 이들에 대해서는 서장 표창과 1박의 특별포상휴가가 주어진다. 선정에 영예를 안은 대원들은 파이팅을 외치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직원들의 독려로 보고 맡은 임무 소임에 더욱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에게 품질 높은 소방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성기 서장은 “선정된 대원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 더욱 귀감이 되는 소방공무원이 되어 익산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보탬이 되어 달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한편, 익산소방서에서는 직원간의 결속력과 칭찬하는 분위기, 독려하는 모습 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우수 소방공무원을 선정해 모두에게 귀감이 되고자 으뜸소방공무원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연 2회 상·하반기 각 1획씩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