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전국 전문대 학습방법 경진대회 수상
상태바
전주비전대, 전국 전문대 학습방법 경진대회 수상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0.06.28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 재학생들이 지난 5월 18에 열린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에서 ‘UCC크레에이트’와 ‘자기주도학습에세이’ 부문에 참가해 우수한 실력으로 수상했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발전협의회에서 코로나 19 확산에도 재택 수업과 자기계발에 몰두하는 전국 전문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가 개최됐다.

‘UCC 크레에이트’부문의 경우 59개의 대학에서 252점의 작품이 출품되었고, ‘자기주도 학습에세이’부문은 71개 대학에서 992건의 작품이 접수되어 경쟁이 치열했다.
대회 결과, 전주비전대학교는 ‘UCC 크리에이트’ 부문에서 유아교육학과 김서연 학생이, ‘자기주도학습에세이’ 부문에서는 간호학부 장희선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총 8명이 우수상(2명) 및 장려상(6명)을 수상했다.
‘UCC 크리에이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김서연 학생이 출품작 통해 ‘브이로그’ 형식으로 그림그리기 등 자신만의 일상과 학습방법을 소개하였고, 자기주도학습에세이 부문 우수상을 받은 간호학부 장희선 학생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라!”라는 제목으로 처음 접하는 온라인 비대면 수업에서 ‘to do list’ 작성법 등 자기만의 학습노하우를 담아내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대학 측은 설명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