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병원 오케스트라, 코로나19 위로 연주회 호응
상태바
예수병원 오케스트라, 코로나19 위로 연주회 호응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0.08.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병원 오케스트라(단장 박영삼, 지휘 최영호)가 7일 제8회 정기연주회를 열고 로비 홀을 가득 채운 200여명의 내원객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했다.
예수병원 오케스트라의 코로나19 위로 음악회의 공연 순서는 오케스트라의 에드위드 엘가 위풍당당 행진곡(Arr. Jeff Manookian), 엔리오 모리코네 시네마 천국(Arr. Bob Krogstad), 김한기 Korean Simple Suite 작품번호 1번 Prologue-Greeting으로 이어졌다. 곡 중 클라리넷 솔로 연주는 외과 전공의 전문희(엔리오 모리코네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는 원무과 윤정화(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망각)가 맡았다. 이어서 서곡초등학교 6학년 박성현의 독창,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와 강호천 외 2인의 피리, 해금, 피아노 트리오의 이선희 인연, 베토벤 9번 합창, 유 라이즈 미 업(Arr. Larry Moore)에 이어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할렐루야(Arr. Robert Longfield) 연주와 앵콜 공연이 이어졌다.
1시간에 걸쳐 때로는 경쾌하게 때로는 웅장하게 아름다운 선율이 올해 새로 시원하게 확장된 예수병원 로비 홀을 가득 채우며 울려 퍼졌고 환자, 보호자, 관객들은 음악의 향기에 흠뻑 빠져 손뼉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