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 캐릭터 ‘빠망’ 9급 공무원 되다!
상태바
진안홍삼 캐릭터 ‘빠망’ 9급 공무원 되다!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0.09.1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홍삼 캐릭터 ‘빠망’이 진안군청 9급 명예공무원으로 임용돼 진안 홍보에 나선다.
빠망은 17일 진안군청 2층 군수실에서 전춘성 진안군수로부터 9급 명예공무원 임용장을 받고 기획감사실 홍보팀으로 배치됐다.

마이산 기슭 인삼 씨앗에서 태어난 빠망은 남다른 패션 감각과 다재다능한 특기를 지녔다.
마이산 산책, 인삼 열매 감상, 홍삼 홍보가 취미로 그동안 진안홍삼축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최근에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내 꿈은 라이언’에 출연해 개성 만점 성격과 취향,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 남다른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내 꿈은 라이언’은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으로 빠망, 꿈돌이, 바우, 부천핸썹, 힐리 등 각양각색 마스코트들이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에 입학해 수석 졸업생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특히, 빠망은 진안군 홍보팀에서 자체 제작하는 V로그 영상‘빠망의 진안홍삼 원정대’에도 출연한다.  닝타임 7분짜리 5편으로 제작되는 이 영상 속에서 빠망이는 송화수홍삼, 진안홍삼연구소, 홍삼삼겹살 맛집, 인삼밭, 인삼·홍삼판매장, 진안군청 등을 누비며 진안을 알릴 예정이다
유튜브 영상은 이달 말 진안군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JINANGUN)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된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 진안홍삼 캐릭터‘빠망’이 진안군의 위상을 높이는 홍보 전문 공무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