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2021년 국가예산 확보 바쁘다 바빠
상태바
권익현 부안군수, 2021년 국가예산 확보 바쁘다 바빠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0.11.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국회를 방문, 여야 국회의원을 잇달아 만나 2021년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국회단계 증액 및 국비예산 확보에 발품행정을 펼치고 있다,이를 위해 권익현군수는 지난 4일에서 5일까지 2일 간 예결위원회 최종 심사를 앞두고 지역 현안사업들이 국회 소관 상임위원회와 예결위원회 심사에서 증액돼 최종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건의했다.
이번 방문에서 권익현 군수는 윤준병·이용호·이상직·정운천·김한정 국회의원 등 예결위원회 소속 여야 국회의원을 차례로 만나 동학농민혁명 부안 백산성지 조성 및 세계 시민 혁명의 전당 건립, 직소천 자동차 야영장 확대 조성 등 지역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사업의 최종 반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특히 권익현군수는 김수흥·김성주·도종환·유동수 국회의원 등 지역 연고 국회의원들과 한정애 국회의원, 김태년 더불어 민주당 원내대표 등을 잇달아 방문해 예결위원회 단계에서 예산 반영이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협력을 당부했다.

또 부안 상설시장을 활성화하려고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부안군 상권 르네상스 사업 등에 대해서도 상임위원회 소속 의원인 신영대 국회의원을 만나 사업 타당성 등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구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내년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방재정 운용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열악한 지방재정을 극복하려면 국가예산 확보가 가장 중요한 만큼 국회 심의가 마무리되는 날까지 국비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