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총특별기획공연 ‘군산에 부는 새바람, 새희망-군풍!'
상태바
군산예총특별기획공연 ‘군산에 부는 새바람, 새희망-군풍!'
  • 고병만 기자
  • 승인 2020.11.2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경자년(庚子年) 한 해를 마감하면서 군산예총(회장 황대욱)은 코로나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힘겹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시민과 지역 예술인들을 위한 특별 기획공연을 마련해 오는 29일 오후 3시 군산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그 막을 올린다. 지역예술인들에 의한 군산만의 스토리가 있는 이번 공연은 총 3막으로 진행되며 군산에 새희망을 가져다 주는 메시지를 담아 ‘군산에 부는 새바람-군풍‘ 이 공연 주제이다.
우리전통 국악에 박진감 넘치는 현대 음악요소를 가미해 무대공연의 다변화를 꾀하고 군산의 멋과 흥을 함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구성했다. 코로나 방역대책 일환으로 개석은 30%만 입장가능하고 유튜브 실황 녹화도 병행할 방침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로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군산예총 지역예술인외에 시민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통한 예술문화 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국악아이돌 남상일 등 유명예술인도 초청 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총기획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안이 되고 군산시민으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특히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번 공연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해 준 군산시에 감사한다”며 공연 주최측인 군산예총 황대욱 회장은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