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김재천 완주군의장 "조화·균형있는 발전 거듭"
상태바
2021 신년사-김재천 완주군의장 "조화·균형있는 발전 거듭"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1.01.0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완주군의회 김재천 의장입니다.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마무리되고, 새로운 기대와 희망이 넘치는 2021년 신축년(辛丑年) 소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완주군의회 의정발전을 위해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우리 모두의 바람과 소망이 실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뜻깊은 한해가 됐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2021년은 완주군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 방역과 수해 복구 등으로 힘든 한해를 보내면서 군민 여러분의 단합된 모습과 희생 정신을 보았고,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똘똘 뭉쳐서 완주군의 미래를 위한 발전에 힘을 쏟아야 할 것입니다.
제8대 완주군의회는 이러한 점을 깊이 인식해, 새해에는 그 어느 해보다 더욱 바르고 진지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며, 군민 여러분께서 의회에 부여해 주신 권한과 책임을 뼛속 깊이 새겨 군이 조화롭고 균형 있는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2021년 한해가 그동안 함께한 노력들이 찬란한 번영의 열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