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문찬기 부안군의장 "군민이 행복한 열린 의회 최선"
상태바
2021 신년사-문찬기 부안군의장 "군민이 행복한 열린 의회 최선"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1.01.03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신축년은 하얀 소띠의 해로 여유와 평화 그리고 희망의 씨앗이 싹터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사회적 전반에 걸쳐 모두 어렵고 하루하루 힘겨운 삶을 살아온 군민 여러분께 마음 속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부안군 의회는 의원의 최우선 덕목인 ‘책임’과 ‘일하는 의회’ 구현을 목표로 ‘군민을 위한 군민이 행복한 열린 의회’라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군민의 생활 현장 속에서 군민 여러분께는 소통과 이해라는 합리적인 민주주의를 정착시켜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께서 위임해 준 건전한 ‘견제와 감시’라는 권한에 책임을 다하고 정책과 사업에 대해 쓴 소리를 하기도 했지만, 발목을 잡는 것이 아닌 사업이 적절하고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격려와 독려하는 소금 역할을 해왔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부안군의회는 더욱더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는 대의기관으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일하는 의회’로 기회가 가득한 행복한 부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군민 여러분께서 저희 의회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신축년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 소원 성취하시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